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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래치/올펜 프로젝트

올펜 프로젝트5

by 할거없네 2019. 2. 7.

레벨업 시에 스킬 3개중 하나를 고르게 만들었습니다.. 
기존 9개 고르는건 너무 복잡해질거 같고 설명을 넣을 칸도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공격스킬은 1개 뿐이지만,
이 스킬을 어떻게 올리는가에 따라서 캐릭터 육성방식을 결정하는 것으로 게임의 주요 오소로 적용하였습니다.

디펜스류의 게임으로 만들지, 모험형식으로 맵을 돌아다니면서 스토리 형식? 으로 만들지는 고민중입니다.


스텟 시스템을 추가하였고, 스킬들을 올리면 스텟을 반영하도록 하였습니다.

단순히 스텟만 추가하는 것으로도 게임의 다양한 진로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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