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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래치/스크롤게임

스킬 추가 개발 중

by 할거없네 2018. 8. 23.


안녕하세요. 승승이입니다.

현재 횡스크롤 rpg에서 여러가지 추가중인데,

현재 작업중인 것은 스킬을 추가중입니다.



먼저 첫번째 스킬은 이미 처음부터 있던 스킬입니다.

대시하면서 앞으로 찌르는 것으로, 대시중에는 무적효과가 있어서 일종의 회피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적에게 파고들기 때문에 오히려 맞는경우가 허다한거 같습니다.




이하는 최근에 개발한 스킬들입니다.

애니메이션과 효과는 현재 추가중입니다.





약간 중거리 스타일의 스킬입니다.

사용하기 위한 딜레이가 다소 길지만, 일단 나가면 엄청난 딜을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딜레이로 인해서 적의 공격을 회피하기가 어렵습니다.

빨간색 점은 일단 스킬의 범위를 대충 눈으로 파악하기 위한 그래픽인데, 바꿀 예정입니다.

스킬의 스타일은 '붕괴3'의 기쿠라의 발도공격입니다.


중거리+스플래시 데미지의 공격으로 만들었습니다. 

*위 스킬공격은 데빌메이크라이의 차원참을 표절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빠른 단타의 공격을 하는 스킬입니다.

매우 빠른 공격으로 엄청난 딜을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적에게 주는 경직이 적기 때문에 돌진하거나 하는 적에게는 카운터를 맞기 일쑤입니다.




4번째 스킬은 적을 멀리멀리 띄워보내는 강력한 한방의 공격입니다.





스킬은 앞으로 3~4개를 더 추가할까 하는데,

지금은 추가된 3개 스킬의 애니메이션과 효과를 만들려고 합니다.

그 다음 스킬은 공중에서 내려찍는 공격을 만들 예정이고, 나머지들은 원거리 마법으로 할지 잡기공격으로 만들지, 관통공격으로 할지, 설치형으로 할지... 아이디어를 정리 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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