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트리/엔트리 슈팅 RPG

엔트리 슈팅 RPG 만들기 근황 20년 9월 8일

by 할거없네 2020. 9. 9.

youtu.be/ZJJt0hq5jAE

 

 

최근에 추가하고 있는 것으로는 인벤토리 시스템입니다.

아이템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구축중인데

현재까지 만든건 몹을 잡으면 아이템이 떨어진다 -> 줍는다 -> 인벤토리에 저장된다.

까지네요.

 

만들기는 어렵지만 만들고 나면 뿌듯할거 같네요.

 

다음에 더 추가될 것은 아이템을 장착한다/판다 -> 장착하면 능력치가 오른다 -> 아이템을 줏을 때 아이템 능력치가 정해진다.

 

3단계 정도가 더 남았네요 ㅎㅎ 아마 장착하는 부분에서 애먹을 거 같네요 ㅠㅠ

 

 

스텟 시스템

 

 

맵 이동 시스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