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만화도 그려보고 있는데, 이번편은 만화도 추가하였습니다 ㅋㅋ
이번편은 공격력과 이동속도를 스텟 시스템으로부터 게임으로 구현해봅니다.
이 오브젝트에서 미사일이 발생할 때 데미지를 가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미사일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이 미사일 데미지는 몬스터에게 전달이 됩니다.
이전에 만든 몬스터 오브젝트에서 추가 수정을 합니다.
어딘가 잘 찾아보면? 미사일에 맞았을 경우에 발동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는 미사일과의 좌표가 20 이내이면 데미지를 받는 부분이 됩니다.
이곳에서 @받은데미지 의 값을 미사일 데미지로 바꿔주고, @현재체력 을 받은데미지만큼 감소합니다.
미사일 데미지는 미사일을 봐야 합니다.
다음은 이동속도입니다.
플레이어에 해당되는 엔트리봇입니다.
여기서 이동속도를 구현합니다.
이동속도의 값을 스텟의 값으로 바꿔 주었습니다.
여기까지는 간단하게 추가하였네요.
다음에는 hp바를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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